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11열 괜찮은 자리인가요? 이번에 난생 처음으로 진짜 보고싶었던 위키드 내한 뮤지컬 보러가는데,, R석으로
이번에 난생 처음으로 진짜 보고싶었던 위키드 내한 뮤지컬 보러가는데,, R석으로 예매하려고 했더니 역시나 거의 다 매진이더라고요.  그래서 예약할 수 있었던 자리가 11열 사이드 쪽에 자리가 남아있어서 거기로 예매했습니다.Q1.  11열 사이드 부분이면 공연 관람에 몰입할 수 있는 자리인가요??? 너무 사이드라서 걱정돼요.Q2.  오페라 글래스도 사전예약해서 대여하는 게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우선 블루스퀘어의 8열 앞에는 넓은 통로가 있습니다.
그래서 8열의 경우에는 타극장기준 10~12열 정도의 거리가 됩니다. 즉, 11열을 예매 하셨다면 타대극장 비례하여 13~14열 정도의 거리와 비슷 합니다.
그냥 보셔도 큰 문제는 없지만 오페라 글라스는 필요한 자리로 보입니다.
하지만 극 사이드라고 하시면 위키드라는 작품에서는 조금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뮤지컬 위키드는 무대조명, 장치, 효과 등 화려하고 무대 중앙에서 진행하는 장면들이 많기 때문에 사이드에서 보신다면 그의 감동과 전율이 조금은 떨어질 수는 있습니다.
그리고 시야가 조금은 가려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매진인 공연이라 좋은 자리도 구하기 어려우시기 때문에 꼭 가야 된다고 하시면 이번에 다시고 다른 날도 괜찮으시다면 다시 티켓팅을 도전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오페라 글라스는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가능할 시 반드시 미리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