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살 청년인데 해외로 떠나 지내는게 맞겟죠? 답도 없는 나라 꼬라지에 갈수록 늘어만 가는 세금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데요. 이젠
답도 없는 나라 꼬라지에 갈수록 늘어만 가는 세금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데요. 이젠 하다하다 퇴직연금 까지 건드린다 하고, 가상자산에도 세금 매기는것도 스트레스 받네요.저출산으로 인구 붕괴 확정에, 외국인들만 드럽게 많이 늘어났는데요.이재명 같은 공산당 범죄자가 대통령 하고 있는 마당에 나라 죽창내고 있는데이 나라에 희망이 있을까요? 원래 서울에 아파트 분양 받고 평생 살 생각이였는데, 월세 계약 취소, 해외주식,가상자산 계좌 전부 다 해외로 돌리고 베트남 같은 나라로 떠나서 지낼까 싶네요. 182일 넘게 지내고, 베트남에서 주택 분양 받거나, 은행계좌 만들고 이런저런거 잇으면 비거주자로 분류되서 거기에서 지내는 동안 대한민국 세금 걱정할 필요 없다네요. 가상자산 으로 몇억,수십억 수익을 내든, 미국 주식으로 배당금을 1억을 받든 뭘하든 세금 전혀 안낸다네요ㅎ대한민국 좀 괜찮아졌다 판단될때 다시 돌아오구요. 저와 같은 고민하거나 실행중인분 계신가요?
간첩이라고 욕하는 것은 정중히 사절하겠습니다.
⇒ 당신이 반사회성장애여서 모든 것이 억울하고 막막하고 문제인 것처럼 보이는 것.
⇒ 대한민국의 조세는 법률로 규정된 바에 의하고 있으며 납세는 국민의 의무임.
⇒ "소득 있는 곳에 세금 있다"라는 말도 모르나
⇒ 붕괴가 아니고 서서히 감소임. 그리고 내 생각에 너는 아이를 낳을 자격이 못될텐데...
⇒ 외국인들이 들어오는게 어때서? 대한민국이 한민족만의 나라임?
⇒ 이재명은 공산당에 가입한 적이 없고 공산주의 활동이나 정책을 행한 바가 전무함.
⇒ 이재명정부 직무수행평가 결과, 긍정적 여론이 부정적 여론의 3배 이상.
⇒ 내란범이 대통령으로 있을 때는 앞날이 걱정이었지만 지금은 서서히 정상화되는 중.
맞는 말을 하면 간첩, 공산주의자, 좌빨, 중국인이라고 욕할거지?
할 수 있는 말이라고는 베네수엘라 부르짖는 것 밖에 없지?
할 수 있는 행동이라고는 모스 탄이라는 작자의 개소리를 퍼나르는 것 밖에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