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첫연애 장기연애한 사람과의 만남 관심있는 이성이 생겼는데 알고보니 엄청 오래 만난 연인이 있더라고요. 그럼
관심있는 이성이 생겼는데 알고보니 엄청 오래 만난 연인이 있더라고요. 그럼 마음 접어야지 했는데 참 우연인지… 그 분과의 만남, 대화 기회가 자연스럽게 몇 번 생겼는데, 대화가 너무 잘 통하더라고요. ‘이렇게까지 잘 맞는다고?’ 싶기도 했고요.하지만 연인이 있고, 심지어 첫연애에 장기연애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특별한 액션을 취하지는 않았습니다. 그건 아닌 거 같아서요… 그런데 상대도 제게 흔들려 보이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상대와 어느정도 터놓고 얘기를 해보니, 솔직히 여자친구가 관계에 대한 약간의 후회/걱정 되는 말을 한 적이 있었고.. 본인도 솔직히 다른 연애를 하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기도 하다, 그렇지만 지금 당장 큰 문제가 없으니 헤어질 일도 없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났는데, 지금 당장 헤어질 일도 없고 심지어 첫연애에 장기연애니깐.. 이 사람과 제가 잘 된다고 해도 저렇게 특별한 과거를 지닌 사람과 만날 수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면서 마음이 많이 혼란스럽네요.그 사람에게는 제가 그저 스쳐가는 바람 정도의 의미만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좀 속상한 마음이 들기도 하고요..마음을 접고 다른 사람을 찾는게 좋겠죠?
여자친구 있으면서 다른 연애가 어떨지 궁금하다 ㅇㅈㄹ 떠는 새끼는 거르는게 맞음.
진짜임.
그리고 여친이 관계에 대해 점점 뭐 회의적이다, 마음이 떠나고 있나보다 하면서 마치 나는 그대론데 상대 떄문에 어쩔수없이 곧 헤어질거 같다... 는 식으로 풍기는 새끼들 진짜 전형적인 '바람/환승하는 쓰레기'들 말임. 진짜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