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앱에서 이런 상황이에요 제가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예매는 처음이라 그런데 도와주세요 ㅜㅜ제가 일단 좌석표
제가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예매는 처음이라 그런데 도와주세요 ㅜㅜ제가 일단 좌석표 하고 이 승차권을 구매해서 가지고는 있어요 근데 이거 꼭 종이로 바꿔야하나요?? 제가 구매 했는데 코레일톡 뭐시기 떠서 냅두고 시간지나면 이따 문자 온다고 누가 그래서 기다렸는데 문자도 안오고 ㅜㅜ 그래서 그냥 타버렸는데 문제가 되나요.?? 맨 앞에 원래 서비스콜이 아니였는데 바뀌고 막 모양이 ❗️ 이렇게 떠서 그런데 저 이걸로 큰일나나요..??“구매 하기는 했어요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2. 코레일톡으로 예매해도 결제 알람 문제 외에 필수적으로 가는 문자는 없습니다. 문자가 오는 상황은 열차 지연/운행 중지같은 상황 뿐입니다.
4. 원래 승차권에 적힌 출발시간이 지나면 코레일톡에서 타는곳 표시란이 자동으로 서비스콜 버튼으로 바뀝니다. 참고로 그 버튼은 객실 내 민원사항이 있을때 승무원 호출하는 버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