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나스닥투자 과감하게 해보려고 해요 경기가 점점 더 나빠지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럴수록 좀 더
경기가 점점 더 나빠지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럴수록 좀 더 과감하게 나스닥투자 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나스닥100 지수가 괜찮다고 많이 들어서 좀 해보고 싶은데 나스닥투자 좀 더 과감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있을까요? 다만 대여계좌 이런 건 할 생각 없으니 답변 해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도 요즘처럼 금리도 애매하고 주식 시장도 불안할 때 소액으로 조금은 과감한 투자를 해보고 싶어서 이런저런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국내에서는 ETF 말고는 레버리지 투자할 수 있는 수단이 거의 없다시피 해서, 그러다 해외 선물 현물 CFD 상품을 제공하는 해외 거래소를 알게되어 거래중입니다.
처음에는 해외 쪽으로 사용할 때 생소함에 사기인지 대여계좌같은걸 제공하는지에 대한 불안감이 많았으나, 지금은 잘 적응하여 투자하고 있습니다.
해외로 이용할 때 좋은 점은 높은 레버리지 제공 인데, 이를 통해 소액으로도 괜찮은 수익이 가능합니다. 높은 레버리지로 정말 소액으로 투자 및 괜찮은 수익 창출 가능
그리고 손실금 발생시 상환요구가 없다는점이었습니다.
(국내에서 선물 거래시 손실금액이 증거금보다 커지면,, 상환해야하더라구요...)
해외 쪽으로 이용하실 때 주의하실게 몇가지 있습니다.
1) 레버리지는 이쁜 칼이다: 레버리지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기본적이 내용을 모르면, 투자가 아닌 투기 도박으로 변질 될수 있습니다!
2) 거래소의 신뢰도: 국제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 혹은 브로커는 전 세계에 엄청많습니다. 그중에 오래되고 여러개의 금융 라이센스를 통해 법인을 운영하는 회사를 잘 선택하세요.
3) 거래환경: 국내에서만 거래하다 해외를 이용하면, 이점을 간과하기 쉽습니다. 당연히 내가 넣은 주문이 바로바로 들어갈거라 생각하는데 어떤 곳이냐에 따라 다릅니다.
그리고 주문 체결시 이런 저런 조건이 붙는곳들이 많은데, 이런 경우 주문이 원하는 가격에 진입이 불가하니, 복잡하지 않고 간단한 서비스를 제공하는곳이 좋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곳의 경우, 자잘한 거래제한 사항이 거의 없고 운영되는 서버 안정성이 세계적으로도 우수한걸로 유명한걸로 하며 실제로 그런듯하여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4) 한국어 서비스 지원을 제공하는가
5) 입출금이 빠른가
저는 현태 위 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곳에서 거래 중입니다.
개인마다 이용 경험이 다를 수 있기에 거래소 이름을 직접 말씀드리기는 조금 망설여지지만,, 저는 XM이라는 곳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