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구입한 물건이 쓸모가 없어져서 반품을 신청했는데, DHL에서 픽업 스케쥴 잡는 마지막 단계에서 이러한 문구가 뜨며 스케쥴을 잡지 못하게 합니다.'DHL is unable to pickup shipments from this address.'제 거주지가 강원도라 그러는 건가 싶은데, 혹시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결하면 될까요?픽업 스케줄 잡을 때도 제 집의 우편번호와 CITY를 입력할 때 제가 사는 '군'을 시티에 입력하려 하면 꼭 제 집의 우편번호 이전까지 자동완성으로 보여주고, 제가 따로 우편번호를 수정해야 하더라고요.그리고, DHL 고객센터와 한국어로 대화하려면 정확히 어느 번호로 전화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