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개요만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이번에 은팔찌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제가 주문한 옵션과 달라 환불처리를 부탁하였으나 주문제작한거라 그냥 안된다고 못박았습니다세부사항으로는 4월 30일 팔찌를 주문하였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1~5 일 걸리고 주문제작 로고 추가 시 1~2일이 추가된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도착일이 5월 16일에 도착하였습니다. 공휴일에 쉰다는걸 감안하더라도 10일이나 걸린것샘입니다.하지만 더화나는 점은 도착 상품에 큰 하자가 있었습니다.저는 팔찌 굵기 16mm를 주문하였으나 자로 재본 결과 14mm 제품이 도착한겁니다위 사진과 같이 제품 설명과 차이가 있고 심지어 16mm와 14mm는 해당 사이트에서 따로 옵션을 구분해서 파는 제품이라는게 큰 문제입니다 당연히 가격차이도 나구요그래서 반품신청을 하였으나 전화가 오더니 자기들 회사기준으로는 해당 크기가 맞고 주문제작상품이니 반품을 못해준다고 하더군요타사 제품 18mm의 팔찌의 경우 위 사진과 같이 차이가 없는거나 마찬가지인 수준인데 이 회사만 기준이 다르니까 반품이 안된다는데 이것이 올바른 것인지 모르겠습니다.주문제작으로 인한 소비자 보호법을 들먹이며 반품을 거부하는데 제품설명과 상이한 제품이 도착한 상태에서 반품 거부가 정당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잘못 도착한 제품을 반품처리를 하려고 하는데 네이버페이에서 판매자 반품거부로 반품을 할수 없는 상태인데 해당건에 대해 반품 방법을 아시는 분이 있다면 도움을 부탁드립니다.긴질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