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침대에 아기 두 명이 누워있는 꿈 모르는 아기 2명이(신생아, 기어다니는 아기) 병원 침대에 각각 누워 있었고
모르는 아기 2명이(신생아, 기어다니는 아기) 병원 침대에 각각 누워 있었고 성별은 모릅니다한 아기 병명은 기억 안 나고한 아기는 비스테로이드 병명이라 하고의사들도 처음 보는 병명이라며홍콩과학대로 옮긴다고 들었습니다무슨 꿈인가요?
안녕하세요~ 병원 침대에 아기 두 명이 누워 있고, 처음 듣는 병명과 해외 이송까지 나오는 특이한 꿈을 꾸셔서 많이 궁금하셨죠.
이 꿈은 자기 내면의 상태나 새로운 변화에 대한 불안과 가능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꿈일 수 있습니다.
1. ‘모르는 아기’는 보통 새로운 시작, 가능성, 미성숙한 감정을 의미합니다
특히 두 명의 아기가 나온 것은 동시에 두 가지 상황, 기회, 고민을 상징합니다.
다른 하나는 이미 진행 중인 일이 있을 수 있어요.
2. 병원 침대는 ‘보호받아야 할 상태’, ‘불안정한 상황’의 상징입니다
아기들이 병원에 누워 있다는 건, 현재 새롭게 시작된 일이 불안정하거나 조율이 필요하다는 의미로 볼 수 있어요.
병명도 잘 모르고, 의사도 처음 보는 상태라는 건 예측할 수 없는 문제나 감정이 있다는 뜻입니다.
3. ‘비스테로이드’, ‘홍콩과학대’는 상징적으로 해석됩니다
‘비스테로이드’는 실제 약 종류이긴 하지만, 여기서는 익숙하지 않은 문제나 새로운 유형의 도전을 암시합니다.
‘홍콩과학대’로 옮긴다는 건 국외, 또는 기존과 전혀 다른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무의식의 시도로 해석됩니다.
→ 즉, 지금 문제는 기존의 방식으로 해결이 어렵고, 새로운 접근이 필요하다는 신호예요.
그것들 중 하나 또는 둘 다 지금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안고 있다는 무의식의 경
그러나 꿈속에서 옮길 병원까지 정해졌다는 건 해결 방향을 찾고 있는 중이란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질문자님의 상황이 무사히 잘 풀리고, 지금 고민 중인 일이 좋은 전환점을 맞이하길 바랍니다.
제가 작성한 사이트에서 일부 내용 가져왔습니다. 이어지는 해몽은 아래 블로그에서도 참고해보세요.
https://dream.moscjc.com/

꿈의조각들
onedreamdaily 님의 블로그 입니다. “하루 한 장, 마음의 일기처럼 꿈을 기록합니다. 혹시 오늘 꾼 그 꿈, 당신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걸까요?” 우리 재미삼아 알아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