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한도 1일 초기화 문제 지금 저만이상한지 모르겠는데 소액결제 한도가 1일날 초기화 되는 걸로 알고
지금 저만이상한지 모르겠는데 소액결제 한도가 1일날 초기화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일단 되긴했거든요? 근데 다날에서 무슨 오류로인해서 결제가 안되는데 이거 소액결제 한도 1일날 초기화 안된거 맞나요?lg유플러스 맴버스 어플에서는 콘텐츠랑 소액결제 한도 60씩 그대로 있는데 다른사람들은 다 되는데 저만 안되는게 어이가 없내요
일단 우선적으로 매월 1일날 한도가 초기화 되는건 맞습니다만 한도는 통신사에서 부여하는 것이며 결제는 대행사에서 승인을 넣냐 마냐 이 문제입니다.
다날 쪽에서 오류가 발생하신 것 같은데 아마 700코드로 예상되며 이는 개인이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정리하자면 소액결제 한도는 초기화되어 보여도 pg사 다날,모빌리언스등 이런 대행사에서 결제를 거부하기 때문입니다.
이유는 통신등급이 하락된건데 최근 3개월이내 미납이력, 개통 개월 수에 따라서 자체적으로 내부심사 기준으로 평가를 합니다.
소액결제 한도 제한이 발생되어 잔여한도 소진이 필요하실 경우 반드시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체크 후 사업자번호가 조회되는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카톡계정등을 구매 후 사기치는 업체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로 안내를 받으셔야 사기피해를 에방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한도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