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에는 다른 지하철처럼 문자 민원(안전신문고 문자 제보 등) 기능이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공항철도는 국토교통부 산하의 공기업(코레일 자회사) 이 운영하는 노선이라
서울교통공사나 인천교통공사처럼 지방자치단체 운영 지하철과는
서울 지하철은 서울시 시스템과 연동된 문자 민원이 있는데
공항철도는 자체 고객센터와 ARS, 홈페이지, 앱을 통한 민원 접수만 운영합니다~!
즉 시스템 차이 때문에 문자 민원이 없는 것이지
공항철도 고객센터(1544-7788)나 홈페이지 → 고객의 소리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서울교통공사 방식의 문자 민원 서비스가 없는 것입니다~!
필요하다면 고객센터 앱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