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최근 이상한 꿈을 많이 꿉니다. 개꿈 같기도 하지만 너무 생생히

최근 이상한 꿈을 많이 꿉니다. 개꿈 같기도 하지만 너무 생생히 기억나고 기분이 매우나쁜 꿈들입니다. 2가지가 있는데첫번째는 제가 겪는게 아닌 회상느낌의 꿈이였습니다. 에도시대느낌의 일본 건물(유곽 같은 느낌) 이였고 그 곳에서 사람들은 저로 추정되는 사람한테 말을 걸며 친한 느낌이였습니다. 하지만 누구와 이야기를 하든 중간에 특정 이상한 동작 (손을 내미는?)을 꼭 하였습니다. 그 후 시간이 지나 저도 모르게 알게된 사실이 있었는데 그 손을 내미는 듯한 동작은 팔을 잘라달라? 죽어달라? 암튼 둘 중 하나의 뜻이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저는 그사실을 알고 그 건물에서 뛰쳐 나가 도망갔습니다. 근데 그 건물에서 나와 돌 담벼락위로 올려다본 그 건물 창문에서 보이는 어떤 어려보이는 듯한 여자가 저를 째려보았습니다. 그 눈이 너무 무서워 기억에 남습니다. 이꿈을 3일 연속으로 계속 꾸었습니다. 다음 두번째는 제 동네에서 제가 운전을 하여 대형 교통 사고를 내 많은 사람이 죽고 동네가 난리가 났습니다 하지만 저는 도망을 쳤고 사람들은 저를 찾고저는 불안에 떨었습니다. 하지만 현실의 저는 면허도 없고 교통사고가 크게 난적이 없어 면허를 딸 생각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꿈을 꾸고나면 현실인지 아닌지 너무 헷갈리고 무섭습니다.둘다 개꿈인 것일까요? 아니면 흉몽이나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이익이 생기고 일이 성공적으로 잘 진행될 꿈입니다.
이 꿈은 어떠한 일의 이득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즉 자신의 생각대로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거나
생활 형편이 점차 나아지게 될 꿈이랍니다.
또한 끈질긴 노력과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평소 바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기쁨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질문자분께서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하며
글을 씁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포인트 선물'버튼을 클릭하셔
서 마음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