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이틀정도 요금을 늦게내서 소액결제 미납정책이 되었는데요 lg유플러스를 사용중인데 제가알기로는 미납요금이 적으면 그래도 한달은 되는거로 알고 있는데 안되더라구요...혹시 소액결제 미납정책 저만 오류인건가요?
소액결제 미납정책 관련하여 일초티켓에서 답변드립니다.
일단 skt와 kt는 소액결제 미납정책 상태더라도 한도소진이 일부분 가능하지만 lg 유플러스 같은 경우는 통신사 자체차단으로 인하여 아예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최근 통신사 해킹으로 인하여 통신사 자체적으로 많은 제한을 걸어두기 때문에 한도소진이 어려운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
직접적인건 시도해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지만 lg유플러스는 대행사에서 막는 것이 아니고 통신사 자체차단으로 제한을 걸어두기 때문에 일체 불가능합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상태에서 한도소진이 필요하신 경우 반드시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번호가 조회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요즘 카톡계정을 텔레에서 구매 후 사기치고 탈퇴하는 곳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로 안내를 받으셔야만 사기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을 확인하신다면 2차피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질문자님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관련하여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