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 태국 치앙마이는 금액이 비쌀까요? 7-8월 태국 치앙마이로 휴가를 가고싶은데 경비가 어느 정도 될까요? 이외에도
7~8월 태국 치앙마이는 금액이 비쌀까요? 7-8월 태국 치앙마이로 휴가를 가고싶은데 경비가 어느 정도 될까요? 이외에도
7-8월 태국 치앙마이로 휴가를 가고싶은데 경비가 어느 정도 될까요? 이외에도 성수기라 비싸겠지만 조금은 저렴히 다녀올만한 추천해주실 여행지 있을까요?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7~8월 치앙마이는 우기로 항공권은 성수기지만 숙박과 현지 물가는 저렴한 편이라, 왕복 항공권 약 40~50만 원, 숙박(5박) 15~25만 원, 식비 및 기타 경비 포함 총 80~100만 원 정도 예상됩니다.
비슷한 예산으로 시원한 베트남 달랏,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코타키나발루, 가성비 좋은 대만 가오슝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으니, 일정과 취향에 맞춰 선택해 보세요!
그리고 저도 작년에 동남아로 여행을 갔다가 장거리 비행의 무서움을 제대로 느꼈어요.
처음엔 괜찮았는데, 3시간쯤 지나니까 엉덩이도 아프고 허리도 뻐근해서 도착할 땐 진짜 녹초가 됐었거든요. 기내 좌석 자체가 딱딱해서 조금만 앉아 있어도 허리가 뻐근하고 엉덩이가 저려서 중간중간 자세를 바꿔야 했어요. 여행 첫날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그냥 쉬어야 했던게 아직도 아쉬워요.
그래서 요즘엔 방석을 하나 꼭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무엇보다 자세가 안정돼서 피로가 덜 쌓이더라고요. 여행 갈 때 이런 게 있으면 확실히 컨디션이 다르더라구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필요하신 분들께 참고가 되셨으면 해요!
https://m.site.naver.com/1zTHm